한의원 OKCTI 발신자정보표시시스템
OKCTI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 발신자정보표시 시스템 개요
OKCTI 발신자정보표시 시스템 가격 안내
(vat포함)
제품설명가입조건판매가격월 유지보수료
한의원으로 걸려오는 전화 발신자정보를 모니터에 표시하는 시스템입니다. ① 진료문의 전화, 예약전화, 통화중 전화, 부재중 전화 등 모든 전화통화를 OKCTI에 바로 표시 ② 전화통화 이력을 단 한 건도 놓치지 않도록 관리하고, OKCODI와 연동하여 상담 현황을 분석 ③ OK예약플래너와 바로 연동되어 예약관리에 예약정보를 추가할 수 있음 |
KT 통신사인 경우 ① KT 유선전화 또는 KT 인터넷 전화 기업형 센트릭스 요금제만 OKCTI 연동가능 ② KT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통화매니저,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 - 통화매니저 가입 전화: 080-001-1588 (KT 고객센터에 CP코드 70134, 솔루션코드 01로 가입, 가입되어있다면 다시 가입 진행) -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 전화: 080-789-0000 ③ KT 통화매니저(KT별도 부과)의 id, pw를 한메디에 통보 LG 통신사인 경우 ① LG 기업용 고급형 센트릭스 OPEN API 요금제만 OKCTI 연동가능 ② LG 고객센터(1544-0001)로 전화하여 대표전화번호의 비밀번호를 확인 - (링크) ③ LG 대표전화번호의 비밀번호를 한메디에 통보 주의사항 ※ KT 통신사- 통화 수신, 발신 모두 가능 ※ LG 통신사-통화 수신만 가능 ※ SK통신사 연동 불가 ※ 통화녹음기능 연동 불가 |
무료 |
1대 9,900원 - 컴퓨터 1대당 5,500원 + 전화 1회선당 4,400원 - 컴퓨터 추가 또는 회선 추가 시 별도 산정 - KT통화매니저 월사용료 4,400원은 KT에서 별도 부과 |